타임즈코어와 함께 하는 필리핀 영어캠프!

타임즈캠프 잉글리쉬

timescamp img timescamp img

▶ 인사말

직원과 함께 공감하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한결같은 마음으로 보다 정직하고 겸손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최고가 아니면 시작도 하지 않는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영어 교육사업을 시작하였고, 뜨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뛰었습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발행한 청소년 대상의 영자신문을 통하여 다양한 영어문화도 익히고 배경지식을 쌓는 우리 학생들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러가고 있습니다. 창단 당시의 뜨거운 열정으로 계속해서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 혁신적인 사고를 가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끊임 없이 지적 호기심과 체험을 통해 배우는 경험 정신, 예리한 관찰과 반응을 나타내는 섬세한 감각, 모호한 것까지 포용하는 묘사법, 과학과 예술 등 각기 다른 분야와의 조화, 건강한 육체와 건전한 정신, 한가지의 아이디어를 놓고 다양한 분야로 엮어내는 연결 습관. 이와같은 능력을 향상시켜 사회성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회적 기업이 되겠습니다.

■ 공감과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타임즈코어는 고객의 사랑과 응원으로 창간이래부터 현재까지 청소년 영자신문 부문에서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끊임없이 연구하여 수준 높은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급변하는 교육 시장에 빠르게 대응하고 대처하여,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타임즈코어 회장 이덕수

인사말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56길 100 윤화빌딩 5층 (주)타임즈코어 대표이사: 이지예 사업자등록번호: 110-81-48028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04-02031호 Tel: 02-392-3800 Fax: 02-392-1800 캠프 당담자: 전재우 02-2628-5846
COPYRIGHT 2010 TIMES COR E.CO.,LTD. ALL RIGHTS RESERVED.